외식산업이 더욱 가치 있는 산업군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 주기를

윤홍근 한국외식산업협회 상임회장
식품전문 종합지로서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한 식품저널의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리며, 식품저널과 함께 하신 외식산업인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외식산업은 1ㆍ2차 산업의 토대 위에 핵심적 부가가치를 창출해 내는 성장의 원동력인 3차 산업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은 이러한 기반 위에 식품산업, 외식산업, 농수축산 등의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나아가 독자들에게 외식산업의 발전을 위한 올바른 시각을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현재 외식산업은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조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식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공받기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정보의 가치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식품저널이 이런 중요한 시기에 직면해 있는 외식산업인들에게 가장 가치 있는 정보를 올바르게 제공하고, 외식산업이 더욱 가치 있는 산업군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원자재비 상승, 인건비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산업인들에게 풍부한 지식과 알찬 정보를 제공해 해결책을 제시해 주시고, 그들의 의견을 대변하는 대변인 역할이 되어 대한민국의 식품ㆍ외식산업을 이끌어갈 선구자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식품ㆍ외식산업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존재하는 ‘식품저널’의 무궁한 발전과 영광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식품전문 미디어그룹 식품저널에서 발간하는 식품저널(월간)이 8월 1일 창간 18주년을 맞았습니다. 식품저널은 2013년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매체 중 유일하게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월간) 창간 18주년을 맞아 정부 및 국회,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식품저널은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알찬 콘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