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과 프랜차이즈산업의 진정한 길잡이

조동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한국 식품산업인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식품산업의 역사와 함께해 온 ‘월간 식품저널’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월간지와 주간지를 비롯, 인터넷신문인 ‘foodnews’까지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하며 대중과의 소통채널을 가장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는 식품저널은 그야말로 식품산업 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식품저널은 산업발전의 선구자로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현실을 직시하여 진실을 알리고, 각계 전문가를 통한 식품산업계 조명을 통해 바람직한 대안을 마련하여 식품산업과 프랜차이즈 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왔습니다.

정론직필, 민의대변, 공정보도라는 언론의 이념을 창간 18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날을 맞이하여 다시 한 번 되새기며, 앞으로 더욱 더 식품산업과 프랜차이즈산업의 진정한 길잡이가 되어 산업을 보다 밝게 만들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식품저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축하 인사로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식품전문 미디어그룹 식품저널에서 발간하는 식품저널(월간)이 8월 1일 창간 18주년을 맞았습니다. 식품저널은 2013년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매체 중 유일하게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월간) 창간 18주년을 맞아 정부 및 국회,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식품저널은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알찬 콘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