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면 전문점 ‘풍경마루’ㆍ캐주얼 중식당 ‘칸지고고’ 개점

▲ 풀무원 이씨엠디 인천공항 식음매장 전경
이씨엠디(대표 권혁희)는 새단장 한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4층에 한식 면 전문점 ‘풍경마루’와 아메리칸 캐주얼 중식당 ‘칸지고고’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씨엠디가 오픈한 식음매장은 161석 규모로, 외국인 여행객들의 왕래가 많은 공항 여객터미널의 특성을 고려해 매장 콘셉트를 ‘한국 문화의 거리’로 설정하여 한국의 편안한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 했다.

‘풍경마루’는 자연재료를 사용한 들깨부추 칼국수, 안동국시 등의 면 요리와 부추사태수육, 메밀지짐만두 등 총 24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칸지고고’에서는 새우완탕스프, 매운맛해산물누룽지볶음, 사천식돼지고기탕수육, 삼선짬뽕을 비롯해 아침시간 중국인을 위한 중국식 죽 요리부터 아메리칸 퓨전 중식 요리, 고급 코스 요리까지 총 70여 가지 요리를 제공한다. 또한, 딤섬바를 별도로 마련했다.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아시아의 허브를 넘어서 글로벌 허브로 도약하고 있는 인천공항에 한식당과 중식당을 오픈함으로써 전 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한식의 우수성과 풀무원의 바른먹거리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며, “다년간의 인천국제공항 내 식음료 매장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로 인천국제공항 내 대표 식음매장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