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청윤진’의 다이어트 전문 라인 ‘누벨 다이어트 플랜(Nouvelle Diet Plan)’을 리뉴얼 출시했다.

회사측은 “이 제품은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다이어트’를 컨셉트로, 기존의 식사와 병행하여 4주간의 섭취 가이드대로 섭취하면 배고픔이나 건강에 무리 없이 효과적인 체중 조절 및 적정 체중 유지를 도와준다”고 밝혔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번&에너지 인텐스’는 민트과의 천연 허브성분인 콜레우스 포스콜리(Coleus Forskohlii) 추출물 주성분 외에 그린커피빈추출물을 새롭게 추가 함유했으며, 체지방 감소 및 제지방량 증가, 에너지 생성을 동시에 도와준다.

새롭게 추가된 커피 다이어트 제품 ‘바디톡 슬림 카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을 함유했으며, 아라비카 원두 등 커피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미를 즐기면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은 물에 타서 섭취하는 상큼한 자몽맛의 ‘바디톡 워터 다이어트 라이트업’, 공복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카카오맛 식사대용식 ‘뉴트리밀 쉐이크 카카오’ 등 다양한 제형의 다이어트 기능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누벨 다이어트 플랜’ 1개월분 가격은 ‘번&에너지 인텐스’ 9만원대, ‘바디톡 슬림 카페’ 3만원대, ‘뉴트리밀 쉐이크 카카오’ 7만5000원대, ‘컷&풀’ 7만5000원대, ‘바디톡 워터 다이어트 라이트업’ 5만5000원대, ‘뉴트리밀 쉐이크 데이/나이트’ 각각 6만5000원대 등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