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안전정보원(원장 곽노성)은 국민 눈높이에 맞는 생활밀착형 식품안전정보를 생산하기 위해 ‘제3기 식품안전포털 기자단’을 모집한다.

‘식품안전포털 기자단’은 식품안전포털(www.foodnara.go.kr)의 원문정보를 활용해 국민 눈높이에 맞는 식품안전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식품안전포털 기자단’이 제작한 콘텐츠는 식품안전포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민간포털 블로그를 통해서도 제공해 올바른 식품안전정보에 대한 웹 이용자의 접근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제3기 식품안전포털 기자단’ 참가 신청은 대학(원)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총 20명 내외를 모집하며, 선정자는 5월 18일 발표한다.

선정된 ‘식품안전포털 기자단’은 2~3명이 1팀을 이루어 ‘건강한 식생활’, ‘안전한 식생활’ 주제의 콘텐츠 제작, 온ㆍ오프라인 홍보 등을 전개하며, 위촉장 수여, 수료증 수여, 우수활동자 시상,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상세사항은 홈페이지(http://www.foodinfo.or.kr)>우리원 소개>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