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27일 서울 등촌동 소재 아름다운 아울렛 내에 ‘강서 암웨이 프라자’를 오픈했다.

‘좋은 제품, 좋은 이웃, 좋은 기회, 좋은 문화 – 암웨이와 함께 하는 여정’ 콘셉트의 ‘강서 암웨이 프라자’는 암웨이 제품 쇼핑, 헬스&뷰티 등 웰니스 체험, 강연과 세미나, 회의 등이 가능한 ‘토탈 익스피어런스(Total Experience)’ 공간이다.

총 2100㎡ 규모로 쇼핑공간, 교육시설, 쿠킹클래스, 갤러리 등을 갖추고 있으며, 따뜻한 조명과 내츄럴 우드, 벽돌 소재를 이용한 공간 연출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300석 규모의 실내 오디토리움에는 3개의 대형 스크린이 설치돼 있으며, 강연, 세미나, 소규모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다.

한국암웨이는 ‘강서 암웨이 프라자’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행사도 열 계획이다.

‘강서 암웨이 프라자’에서는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티스트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라이트’는 두 개의 체성분 측정실을 갖췄고, ‘아티스트리’는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한 피부 측정실을 갖췄다.

주방조리기구 브랜드 ‘암웨이 퀸’을 체험할 수 있는 쿠킹스튜디오, 지역주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건강한 음료 라운지’도 운영한다.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는 “강서 암웨이 프라자는 소비자들이 암웨이가 추구하는 헬스&뷰티 분야의 다양한 웰니스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