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는 12간지 동물 캐릭터와 새해에 나누고 싶은 소망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 59종을 출시했다. 지난 1일 선보인 양 캐릭터 패키지에 이어 쥐부터 돼지까지 12간지를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가 모두 반영된 버전이다.

12간지 패키지는 양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메시지의 일부분을 각각의 동물 캐릭터로 표현해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양띠해를 기념해 선보인 양 패키지가 주로 메시지의 끝 부분을 ‘~양’캐릭터로 표현했다면, 12간지 버전은 ‘소’원성취, ‘돼지’꿈꿔, 이루어‘지(쥐)’리라와 같이 생각하지 못했던 위치에 12간지 동물 캐릭터를 배치하여 위트있는 메시지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이루어지(쥐)리라 △고백하겠소 △호랑이기운가득 △토끼의지혜 △부자되세용 △내가 최고인가봐(뱀) △말하는대로 △착해질거야(양) △다재다능원숭이 △니가최고닭 △행복하게(개) △뭐든잘돼지 등 올해 이루고 싶은 소망 메시지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행복 메시지들을 재치있게 표현해 자신의 탄생띠에 맞는 패키지를 소장하거나 원하는 메시지를 골라 지인들과 나누기에 적합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12간지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는 500㎖ 페트 41종, 1.5ℓ/1.8ℓ 10종, 250㎖ 캔 8종의 메시지로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