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2015년 경영성과 달성 결의대회 개최

▲ 제너시스BBQ는 1일 이천 소재 치킨대학에서 2015년 경영성과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1일 이천 설봉산 및 치킨대학에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0주년 기념 신년 해맞이 행사 및 2015년 경영성과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너시스BBQ는 ‘성과로 완성되는 20주년!’을 올해 경영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세계 최고의 창업 전문 조직 완성 △단위당 매출 2배 완성 △성과중심주의 의식 변화 등 실행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600여 명의 임직원들은 치킨대학에서 구체적인 수치를 바탕으로 한 2015년도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각 사업부별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제너시스BBQ는 이제 성년이 됐다”며 “2020년 세계 최대ㆍ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을 향해 2015년 한 해 동안 전 임직원이 모든 역량을 집중해 반드시 성과로 완성하는 해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윤홍근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전 임직원에게 떡국을 직접 배식해 주는 등 직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했으며, 2014년 성과에 대한 보상으로 특별 승진자를 발표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가운데)이 직원들에게 떡국을 배식하고 있다.
▲ 제너시스BBQ 임직원들이 설봉산 신년 해맞이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