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기반 조성에 최선

윤홍근 한국외식산업협회 상임회장
201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14년 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리 외식인의 도전과 약진은 참으로 의미가 있었습니다. 올해도 전국 식품ㆍ외식산업인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힘과 지혜를 모아 더욱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2014년 (사)한국외식산업협회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산업 단체로서 외식산업 분야에서 가장 공신력 있고 수준 높은 언론매체인 식품저널과 함께 대한민국 외식산업을 밝히는데 일조를 했습니다.

협회는 지난 2014년 식품위생교육전문기관으로 지정되어 위생교육에 대한 집합교육을 진행했으며, 9월 29일부터는 일반음식점, 위탁급식영업, 집단급식소에 대하여 온라인 위생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한국외식산업협회는 2015년에도 식품위생교육과 다양한 정책을 진행함으로써 회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로 10만 회원을 달성해 명실상부 최고의 외식산업 기관으로 도약할 것입니다. 또한 관련기관에 각종 정책 개발 및 제안을 통해 외식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반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식품저널은 창간 이래 새로운 트렌드를 읽어내는 참신한 눈과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국내 외식산업과 외식문화 창조에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 이러한 기반을 통해 외식산업 전문 매체로서 식품저널은 더욱 다양한 외식문화 콘텐츠의 생산과 확산에 기여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청양의 해를 맞아 식품저널 독자 여러분 모두 성공하고 번창할 수 있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