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새해 시작과 함께 온ㆍ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코카콜라사의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이 2015년 ‘양(羊)띠해’를 맞아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온다.

코카콜라사는 2015년 새해 소망을 이뤄줄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 18종을 오는 1월 1일 출시하고, 3월까지 ‘짜릿하게 이뤄져라, 코카콜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되는 패키지는 2014년 초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시 선보인 패키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양띠해에 각자의 소망을 짜릿하게 이루고 행복한 한 해를 맞이하길 기원하며 ‘새해 소망’ 메시지와 ‘양’ 캐릭터가 합쳐진 라벨 디자인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양띠해’를 맞아 ‘양’으로 끝나는 메시지의 끝부분을 귀여운 ‘양’ 그림으로 표현해 의미 전달에 재미까지 더했다.

코카콜라사는 1월 1일부터 △잘 나갈꺼양 △다 잘될꺼양 △포텐터질꺼양 △멋져질꺼양 △썸탈꺼양 △고백할꺼양 △사랑할꺼양 △안아줄꺼양 △뽀뽀할꺼양 등 총 18종의 다양한 새해 소망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들 제품은 할인점 기준 500㎖ 1400원에 판매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