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이 식품영양산업 CEO 과정 제7기생을 모집한다.

이 교육과정은 불확실성으로 점철되는 새로운 경영환경에 국내 식품산업계가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기업 경영개론과 전략적 세부 경영기법, 식품관련 전문지식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이 과정을 통해 △혁신적 식품 가공기술의 실제적 적용 △식품의 영양적 가치 증대 △건강기능식품의 이해 △소비자의 관능적 만족을 위한 품질 향상 △안전한 식품 공급 방안 △식품의 유통체계 및 유통 중 식품 품질관리 등 식품과 영양에 관한 전문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이 과정에서는 △식품영양산업 전문경영인이 갖추어야 할 지속적이며 전략적인 기업 경영기법 △식품영양산업 정책의 이해 △식품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한 판매전략 △세계의 식문화 및 국제 식품영양산업 트렌드 △적극적이며 긍정적인 언론 활용 및 홍보 전략 등도 심도있게 다룬다.

본 과정 이수생에 대해서는 신규 커리큘럼이나 재수강을 원하는 강의에 대해 언제든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평생 AS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총교우회 활동을 통한 관련업계 최고경영자 간의 지식 공유와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한다.

참가대상은 식품 제조 및 유통 관련산업 부문 최고경영자, 식품산업 관련 기업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경영하고자 하는 임원급 이상의 경영자, 건강기능식품산업 임원급 이상 경영자, 향후 식품영양산업으로 사업 확장을 원하는 경영자, 식품영양산업 관련 공무원, 기자, 변호사, 전문가 등이다.

2015년 3월 5일까지 원서를 접수하며, 수업은 3월 19일부터 11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신청 및 문의 서울대 생활과학대학 전화 02-880-5712 홈페이지 http://fnp.snu.ac.kr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