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BBQ가 고용노동부 주최 ‘2014 일자리 창출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BBQ 국내사업부문 윤경주 사장(가운데)이 수상 후 이기권 고용노동부 장관(왼쪽)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23일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고용노동부 주최 ‘2014 일자리 창출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단체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제너시스BBQ는 치킨대학을 통한 외식전문 경영인 양성으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상을 받았다.

제너시스BBQ는 매년 상ㆍ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하고 있으며, 지난 4년 간 연평균 고용 증가율이 평균 65%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의 100% 정규직 채용을 원칙으로 하여 안정적인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간제 일자리 제도를 도입해 중ㆍ장년 및 실버 인력, 경력단절 여성 채용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를 설립, 매년 400여 명의 우수 인재를 교육시켜 외식시장 발전과 한식의 세계화를 책임질 외식경영 전문인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