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 건전 발전에 길잡이 되어달라

식품저널 창간 17주년,  주간 식품저널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곽노성 식품안전정보원장

월간 식품저널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또한 식품업계 이해관계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풍부한 지식과 유용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여 식품산업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나명옥 편집국장님 이하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안전한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식품안전정보원은 국민의 안전한 식생활을 위해 식품안전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해 그 결과를 제공하고, 식품이력추적관리 사업 등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도 더욱 더 좋은 모습으로 식품산업 동향과 정보를 심도 있게 전파하여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하고, 정책의 조언자로서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식품산업이 건전하게 발전해 나가는 데 있어 훌륭한 길잡이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늘 함께하는 식품저널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식품전문 미디어그룹 식품저널에서 발간하는 식품저널(월간)이 오는 8월 1일 창간 17주년을 맞습니다. 또 지난 4월에는 주간 식품저널이  창간 4년을 맞았습니다. 식품저널은 지난해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매체 중 유일하게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월간) 창간 17주년과 주간 식품저널  창간 4주년을 맞아 정부 및 국회,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식품저널은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알찬 콘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관련기사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