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은 6차산업 이끌어 가는 없어서는 안 될 정보의 보고(寶庫)

식품저널 창간 17주년,  주간 식품저널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윤홍근 한국외식산업협회 상임회장
대한민국 유일 식품산업 종합 전문지로서 뚜벅뚜벅 한 길만을 걸어온 식품저널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97년 8월 창간호부터 올해 3월 지령 200호를 비롯,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식품저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2011년에 이어 두 번째로 2013년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됨에 대해 무한한 축하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외식산업은 IT, 자동차 산업의 뒤를 잇는 대한민국 포스트 제조업으로서 대한민국 국정과제인 6차산업을 이끌 핵심동력으로 자리잡을 것입니다.

식품저널은 현재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서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6차산업을 이끌어 가는 없어서는 안 될 정보의 보고(寶庫)입니다.

다시 한번 식품저널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식품산업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존재하는 ‘식품저널’의 무궁한 발전과 영광을 기원합니다.

식품전문 미디어그룹 식품저널에서 발간하는 식품저널(월간)이 오는 8월 1일 창간 17주년을 맞습니다. 또 지난 4월에는 주간 식품저널이  창간 4년을 맞았습니다. 식품저널은 지난해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매체 중 유일하게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월간) 창간 17주년과 주간 식품저널  창간 4주년을 맞아 정부 및 국회,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식품저널은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알찬 콘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관련기사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