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 곁에 살아 숨 쉬는 매체 되리라

식품저널 창간 17주년,  주간 식품저널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양주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장

국내 식품ㆍ외식업계 뉴스와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식품산업 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 해 온 식품저널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또한 정보매체물의 홍수 속에서 식품산업과 관련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신속ㆍ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힘써온 식품저널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국민소득 증가에 따라 국민들의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기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서는 관련업계의 철저한 사전준비가 필요하며, 식품산업분야의 대표 전문지인 식품저널의 역할이 더욱 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가고 있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지금부터가 매우 중요한 시기라 생각됩니다.

이에 우리 협회는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대국민 홍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또한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해외 진출 지원사업에 주력하고, 건강기능식품 관련 정보 교류 지원을 확대하는 등 업계 발전의 중심축으로서의 역할을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업계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신 정보 제공 및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건전하고 안전한 먹거리 정보 제공 등 그 역할에 충실하는 한편, 나아가서는 관련산업 발전에도 일조할 수 있는 전문매체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사회환경 속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본연의 자세를 유지한다면 국민들 곁에 살아 숨 쉬는 매체가 되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신문과 잡지 제작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식품전문 미디어그룹 식품저널에서 발간하는 식품저널(월간)이 오는 8월 1일 창간 17주년을 맞습니다. 또 지난 4월에는 주간 식품저널이  창간 4년을 맞았습니다. 식품저널은 지난해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매체 중 유일하게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월간) 창간 17주년과 주간 식품저널  창간 4주년을 맞아 정부 및 국회,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식품저널은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알찬 콘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관련기사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