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 Food Science’ 강조

 
대상(대표 명형섭)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브랜드 런칭 이후 12년만에 처음으로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했다.

새 BI는 ‘Health & Food Science’를 모토로 제작됐으며, 다채로운 컬러와 부드러운 이태릭체를 조합해 건강과 조화로움을 강조했다.

회사측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원소들이 지닌 고유의 스펙트럼을 심볼 우측상단의 바(bar) 형태로 형상화해 식품 속에 담긴 다양한 영양성분을 건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대상웰라이프의 철학을 표현한다”고 밝혔다.

새 BI는 클로렐라, 비타민, 녹즙에 이어 27일 NS홈쇼핑에 런칭하는 신제품 ‘닥터 클로렐라’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연내 전 제품에 대해 리뉴얼 작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나경호 사업본부장은 “식품에서 유래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건강하고 균형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기술력과 노하우야 말로 대상웰라이프만의 강점”이라며 “새 BI 발표와 함께 식품의 경계를 넘어선 통합적 관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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