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 증진ㆍ식품업계 발전 선도해 주길...

식품저널 창간 17주년,  주간 식품저널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임경숙 대한영양사협회장
식품저널의 창간 17주년을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온ㆍ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식품산업 동향 및 관련 정책 등을 비중있게 다루는 것은 물론 국민에게 꼭 필요한 식품정보를 신속ㆍ정확하게 전달하여 소비자들의 올바른 이해를 돕고, 식품업계 발전에 크게 기여하며 식품산업분야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한 식품저널에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최근 고혈압ㆍ당뇨 등 만성질환의 증가로 사회적 부담이 크게 증가하면서 국민건강 증진의 기본인 올바른 식생활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동시에, 식품관련 정보는 넘쳐나고 있어 바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요즘입니다.

이에 식품저널이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날카로운 시선으로 잘못된 정보는 바로잡고, 실속있고 다양한 정보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식품업계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여 국민건강 증진과 대한민국 식품업계 발전을 선도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식품저널의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대한영양사협회도 국민의 영양ㆍ식생활 관리 및 먹을거리 안전성 확보, 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식품전문 미디어그룹 식품저널에서 발간하는 식품저널(월간)이 오는 8월 1일 창간 17주년을 맞습니다. 또 지난 4월에는 주간 식품저널이  창간 4년을 맞았습니다. 식품저널은 지난해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매체 중 유일하게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월간) 창간 17주년과 주간 식품저널  창간 4주년을 맞아 정부 및 국회,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식품저널은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알찬 콘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