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의 ‘클로렐라 플래티넘’이 몽드셀렉션 건강기능식품부문(Diet & health product) 부문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몽드셀렉션은 지난 50여 년 간 식품, 주류, 미용 등 각 부문에 걸쳐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온 세계적 권위의 소비재 품평회로, 매년 80여 개국에서 3,200여 제품이 출품되고 있으며, 세계적 권위의 심사위원 70여 명의 심사를 한다.

대상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국산 클로렐라 원말 95%와 클로렐라 추출물로 만든 제품으로, 2012년 국내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최초로 몽드셀렉션 금상을 수상한데 이어 2013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으며, 올해에도 금상을 받았다.

대상웰라이프 나경호 본부장은 “대상의 종균 및 배양 기술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인 ‘클로렐라 플래티넘’이 3년 연속 몽드셀렉션에서 수상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갖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제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