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는 5월 1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스위트홈 제19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행사 전경.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오는 5월 1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스위트홈 제19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요리 구분 없이 진행하는 자유 경연과 지정요리 경연으로 진행되며, 3인 가족 기준으로 예선을 거친 150여 가족이 출전한다. 외국인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국내 요리는 물론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접할 수 있다.

요리경연과 함께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심장병 완치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어린이 요리교실, 다문화가정 요리교실, 즉석노래자랑, 월드컵 놀이마당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본선 참가 150여 가족이 낸 참가비(150만원)와 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만큼을 출연하여 행사 당일 참가가족 대표가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연대회 대상인 오뚜기상 1가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 교환권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으뜸상 2가족, 사랑상 3가족, 화목상 6가족, 아이디어상 2가족을 각각 시상한다. 참가 가족 모두에게는 오뚜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월 20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참가신청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본선 진출팀은 전화와 우편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오뚜기 강구만 홍보실장은 “요리를 통해 가정의 화목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맛으로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고자 시작한 가족요리 페스티발이 올해로 19회째를 맞았다”며, “오뚜기는 앞으로도 인류 식생활 향상과 소비자들의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역할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