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안심 그린 올리브 캠페인 연중 실시

 
BBQ는 튀김유에 대한 고객들의 불신과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고객들이 직접 튀김유의 청결도를 점검하는 ‘고객안심! BBQ 그린 올리브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BBQ 전 가맹점에서 실시되며, 고객들은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가맹점에 비치돼 있는 산가 측정 페이퍼로 올리브오일의 산가를 직접 측정해볼 수 있다.

오일 산가가 2.5(식약청 기준 산가 3.0)를 초과할 경우 BBQ 고객센터로 신고하면 치킨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이 캠페인은 8월 19일부터 연중 진행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그룹 마케팅팀 관계자는 “BBQ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리브유의 안전성과 청결도를 고객들에게 점검받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BBQ는 총 4단계의 오일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오일 컨디션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1단계는 가맹점 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 방문을 통한 오일 산가 측정 및 관리, 2단계는 중앙연구소의 품질보증팀 운영을 통한 매장 점검 및 교육, 3단계는 이번 그린 올리브 캠페인을 통한 소비자 평가단 운영이다. 마지막 4단계는 오일 관리 기준 미달로 시정명령을 받은 가맹점 사장이 치킨대학에 재입소하여 Q.C.S 교육<품질(Quality), 청결도(Cleanness), 서비스(Service)> 교육을 이수하는 것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