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 있는 양질의 정보제공에 감사

윤석후 한국식품연구원장
국내 식품산업의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식품저널>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과거 어느 시대보다도 풍족하고 다양한 먹거리의 공급과 과학기술, 의학의 획기적인 발달로 인간의 평균 수명이 연장되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의 삶이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건강 백세의 시대에 있어 의약보다는 식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작금의 시기에 식품저널이 제공하는 알찬 식품 정보는 우리 국민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노년을 위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식품연구원은 ‘세계 선도식품기술개발’을 목표로 뇌 인지 과학을 이용한 짠맛 조절 소재개발, 정신건강식품 등 건강 백세에 알맞은 연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건강 백세를 위한 첨단 식품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한국식품연구원과 국내 식품산업의 발전과 국민건강을 위해 유익한 정보제공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식품저널>이 더욱 협력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고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하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16년 동안 <식품저널>이 식품 전문 매체로서 품위 있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여 주신 것에 대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식품산업의 발전과 국민을 위하여 일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식품저널>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