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 발전방향 제시하는 정보 제공에 감사

김순자 대한민국김치협회장
2013년 창간 16주년을 맞이하는 월간 <식품저널>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은 지난 16년 동안 월간 <식품저널> <주간 식품저널>, <식품저널 인터넷신문 foodnews>를 발행하여 식품산업분야에서 산업계를 대변하고 방향을 제시해 주시는 명실상부한 대표적 식품전문 미디어그룹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히 지난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잡지로 선정됨으로써 최고의 매체로서 위치를 재확인하기도 하였습니다.

식품저널의 다양한 매체는 우리 산업계 종사자들에게 정보 접근 기회를 넓혀 업계 동향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고, 심층취재를 통하여 업계현안을 분석하고 방향을 제시하는 등 우리 산업계의 오피니언 리더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식품산업의 방향을 잡아주시고, 산업계 변화를 놓치지 않고 내다볼 수 있게 도와주는 전문 미디어로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저희 협회는 올해를 한식 세계화 전략의 중심축에 있는 김치식문화의 세계화와 김치산업발전의 새로운 도약의 해가 되도록, 김치산업에 상존하는 만성적 원자재 문제를 풀어나가고, 국내외적으로 김치의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회원간 그리고 연관산업간 상생협력의 환경을 만들어 가고자 식품산업계 여러분들과도 많은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같이 발전하고 성장하면서, 나라 살림에도 도움을 드리는 산업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창간 16주년을 맞이하는 <식품저널>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