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 증진과 식품산업 발전 기여 기대

김경주 대한영양사협회장
월간 <식품저널>의 창간 16주년과 <주간 식품저널>의 창간 3주년을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이 시대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식품관련정보와 시시각각 변화하는 식품산업 동향 및 관련 정책 등을 깊이 있게 다루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양질의 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이 식품산업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식품업계가 발전하는 데 크게 기여해왔음에 독자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드립니다.

최근 초고령화 시대로의 진입과 만성질환 발병의 증가로 국민의 건강증진과 식품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식품관련정보 또한 넘쳐나고 있어 바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요즘입니다.

이에 그동안에도 소비자와 식품업계 사이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해온 식품저널이 앞으로도 그 역할을 다해주시리라 믿습니다.

특히 국내외 식품 및 산업 관련 전문정보를 신속정확하게 보도하여 국민건강증진과 국내 식품산업발전에 기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식품저널>의 창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대한영양사협회도 국민의 영양ㆍ식생활 관리 및 먹을거리 안전성 확보, 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