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패스트푸드 체인 업체인 맥도널드는 이미지 변신을 위해 15일부터 영국에서 시작되는 광고 캠페인에 M자 모양의 금빛 아치 로고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노란색의 물음표(?)를 사용할 것이라고 13일 밝혔다.맥도널드는 정크 푸드를 파는 업체라는 기존의 소비자 인식을 바꾸기 위해 앞으로 2주간 벌일 예정인 광고 캠페인에서 과일과 샐러드 등 건강식품 판매전략을 집중 부각시킬 계획이다.맥도널드의 이번 캠페인 주제는 변화로 정했으며 "이제 맥도널드는 당신이 알고 있던 맥도널드가 아닙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영국에서는 비만 문제가 심각해짐에 따라 지난 해 맥도널드 매장의 매출이 크게 감소했다.(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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