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농축수산물, 아워홈 운영 800여 개 급식ㆍ외식장에 유통

▲ 권윤순 아워홈 구매담당임원<사진 오른쪽>과 고자명 제주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본부장<사진 왼쪽>이 제주 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 판매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워홈(대표 이승우)이 제주도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판로 확대를 위해 제주특별자치도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본부장 고자명)와 손잡았다.

양측은 지난 8일 제주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제주도 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 판매 증진을 위한 상호 업무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워홈은 제주도 농축수산물 및 식자재를 아워홈이 운영하는 전국 800여개 급식 및 외식장에 제공하고,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신제품 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아워홈은 이를 통해 제주도 농가와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에 기여하는 등 상생 경영을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권윤순 아워홈 구매담당 임원은 “우수한 품질의 제주도 농축수산물을 고객이 쉽게 접할 수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중소기업을 돕자는 취지에 따라 안정적인 수익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제주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 특산품의 원활한 판매망 구축이 가능해졌다”며 “제주산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우호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