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대표 박준원)이 기업 및 외식 전문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온라인 마케팅 강화와 온라인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이번 회사 홈페이지 및 자사가 운영하는 주요 브랜드 사이트들의 전면 개편을 통해 위탁급식, 외식, 식재, 델리사업 등 회사의 다양한 사업영역에 대한 체계적인 소개와 아워홈이 운영하는 21개의 브랜드를 총괄적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각 사이트에 흩어져 있던 고객 지원 코너의 관리 기능을 통합해 신속하고 정확한 피드백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또한 각 사업별 사이트들과의 연계성을 보강해 포털 기능을 강화하고, 지역별·메뉴별로 레스토랑을 검색할 수 있는 기반 구축 및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별로 최근 소식을 볼 수 있는 뉴스레터 신청 기능 추가, 자동 알림 메일 서비스를 강화를 통해 고객의 소리에 실시간 답변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아워홈은 이번 홈페이지 전면 개편에 이어 현재 희망 점포를 대상으로 운영 중인 위탁급식 점포 홈페이지를 600여 전 점포를 통해 점진적으로 확대 운영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현수랑기자 nutrition@foo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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