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컴퍼니(나스닥 SBUX)와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스타벅스 컵커피 ‘디스커버리즈®’와 캔커피 ‘더블샷®’ 제품의 시즌 한정판을 출시했다.

시즌 한정판 레드 패키지는 스타벅스 매장의 크리스마스 컵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스타벅스 Ready-to-Drink 제품들 가운데 스타벅스 컵커피인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라떼’와 캔커피 ‘더블샷® 아메리카노’에 적용됐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특히 캔커피인 ‘더블샷® 아메리카노’ 시즌 한정 제품의 디자인은 스타벅스 RTD 캔커피로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한정판 제품은 내년 2월까지 전국 편의점 및 마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퀴즈 이벤트(www.mystarbucksmoment.com)는 스타벅스 시즌 한정판 광고 동영상을 보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겨울옷으로 갈아입은 스타벅스 미니카 사진이나 시즌 한정판 레드캔 또는 레드컵의 사진을 찍어 모바일MMS(#3696-3333), 홈페이지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스타벅스 파파라치’ 이벤트도 열린다.

이 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편의점용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커피타임’ 이벤트에서는 친구나 동료와 함께 스타벅스 RTD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연을 받는다. 당첨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미니카가 직접 ‘더블샷® 아메리카노’ 시즌 한정 제품을 배송해 준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