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프로야구 프로모션 진행

농림수산식품부는 프로야구구단 SK와이번스와 15일 인천문학야구장에서 ‘추석은 우리농산물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수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야구장을 찾는 젊은 세대에게 우리 농어업ㆍ농어촌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농민단체, 농수산대학생, 경기ㆍ인천지역 농어업인, 농식품부 공직자 등 2,000여 명이 야구장을 찾아 농어업인과 야구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는 야구경기와 함께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2만명의 농업인으로 구성돼 있는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김준봉 회장과 현재 한국농수산대학에 재학 중인 한지선 씨는 시구자와 시타자로 각각 나선다.

서규용 농식품부 장관은 5회 클리닝 타임을 이용해 야구 관람객을 대상으로 퀴즈 타임을 진행하고, 농수산물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서 장관은 한농연 김준봉 회장 등과 함께 경기 시작 전 입장객을 대상으로 우리 농산물로 추석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추석을 맞아 우리 농수축산물에 대한 애정과 농어업에 대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할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