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대표 정세진)는 다이어트 도시락 ‘호밀S(好Meal Slim)’를 출시했다.

회사측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다이어트 도시락은 닭가슴살과 샐러드의 단순 반복으로 먹기 힘들고 쉽게 질리지만, 호밀S는 시금치 오믈렛ㆍ오리주물럭 덮밥ㆍ돼지고기 안심 스테이크 등 매일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로 구성해 지치지 않고 꾸준히 날씬하게 몸매를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호밀S는 쉐라톤 워커힐ㆍ힐튼 호텔 출신 쉐프와 전문 영양사가 공동으로 설계해 균형잡힌 영양소와 맛을 보장한다.

신체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메뉴 제공으로 탄수화물ㆍ단백질ㆍ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으며, 나트륨은 최소화(성인 1인 권장량 2,500mg 이하)하고, 1식 400㎉ 내외로 만들었다.

사람의 생체 리듬은 때때로 변하기 때문에 아침ㆍ점심ㆍ저녁에 필요한 영양소가 각각 다르다. 따라서 호밀S는 아침식사는 두뇌 회전에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을 풍부하게 구성하고, 활동량이 많은 점심에는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단백질을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했다. 또 저녁에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를 주메뉴로 구성했다.

호밀S는 인공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다. 다이어트 도시락 호밀S는 1일 2식 또는 1일 3식으로 구성되며 2주분과 4주분(월~금, 주 5회 배송) 중 선택할 수 있다.

조리하자마자 보냉 가방에 넣어 이른 새벽 배송하므로 신선함이 유지되고, 트루라이프 소속 담당기사가 직접 배달해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서울 전지역 및 경기 일부 지역에 배송 가능하며, 홈페이지(www.etruelife.com)이나 전화(고객센터 080-999-1799)로 주문하면 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