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원료 사용 멀티비타민&미네랄 비롯 6개 제품 출시

 

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re:tune(이하 리튠)’을 런칭하고,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총 6개 제품을 선보였다.

회사측은 “‘리튠’은 △우리 몸에 친화적인(Body-friendly) △보다 합리적인(SMART) △나와 모두에게 건강한(LOHAS)이라는 3가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다시 찾아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리튠은 △유기농 원료 99%의 기본 제품군(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특정 증상을 예방하는 고기능성 제품군(리튠 프로-오메가3, 리튠 프로-아이, 리튠 프로-리버) △어린이 브랜드 제품군(리튠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리튠 키즈 홍삼)으로 총 6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유기농 원료를 99% 사용한 유기농 비타민으로, 미국 농무성의 유기농 공인인증대행기관인 Oregon Tilth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원료를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비타민 7종과 미네랄 1종을 일일 섭취기준 대비 100% 이상 고함량으로 담았다.

리튠은 패키지와 설명지에 모든 성분과 함량을 알기 쉬운 이미지와 설명으로 표기했다. 또한 합성 원료를 사용한 경우에는 해당 원료의 성격과 안전성을 표기해 소비자들이 알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생명과학은 ‘리튠’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

‘리튠’ 브랜드몰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유기농 서포터즈에게는 캡슐커피머신, 휘슬러 냄비셋트 등을 증정한다. 구매 회원 모두에게 ‘리튠 홀리바질 허브백’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오는 6일에는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유통기한이 지나거나 다 먹은 비타민 통을 가지고 오는 소비자 선착순 99명에게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정품(2개월분)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리튠 브랜드숍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소비자들에게는 리튠 성인대상 제품 중 1종 체험 팩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제품은 공식 브랜드숍(www.retune.co.kr)과 식품영양학 전공의 상담사인 ‘리튠 어드바이저’가 운영하는 전화상담 라운지(080-2468-080)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밸런스와 프로라인이 2개월 분량으로 4만2,000~5만6,000원 선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