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이 해외시장을 개척해 나갈 전문인력을 공개 채용한다.

동원그룹은 미주ㆍ아프리카ㆍ유럽 등지에서 재무관리 및 경영총괄 업무를 수행할 CFO(재무담당 최고책임자)ㆍ경영기획ㆍ통역 등 세 부문에서 글로벌 인재를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외국어(영어ㆍ불어ㆍ스페인어) 비즈니스 회화에 능통하고 해외(미주ㆍ아프리카ㆍ유럽 등)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CFO 및 경영기획 부문의 경우 글로벌 제조ㆍ유통기업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선발과정은 서류전형 후 2차에 걸친 면접 및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해외 체류시 1차 면접은 온라인으로 진행 가능하며, 2차 면접시 필요에 따라 항공권을 지급한다. 합격시 근무지는 일정기간 국내 근무 후에 결정된다.

동원그룹은 최근 몇 년 간 미국 스타키스트와 세네갈 SNCDS 등 세계적 수산식품기업들을 인수하며 글로벌 경영을 가속화해 나가고 있으며, 남미, 유럽 등 새로운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송재권 동원그룹 경영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시작한 만큼 향후 급변하는 세계시장에 도전할 열성적인 인재, 여러 문화를 이해하고 아이디어를 결합해 내는 창조적 인재를 원한다”고 밝혔다.

원서접수는 8월 16일부터 27일까지 동원그룹 홈페이지(www.dwhr.co.kr)에서만 가능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