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은 ‘카레여왕’이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청정원은 오는 8월 30일까지 이벤틀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카레여왕’ 제품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36964’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휴대폰 전송이 어려운 경우에는 대상 청정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기아자동차 ‘레이’를 증정한다. 또한, 5명과 10명을 뽑아 기름 없이 튀김요리를 만들 수 있는 필립스의 에어프라이어와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각각 제공한다. 이 외에도 1,000명에게 커피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대상 청정원 카레 담당 김신정 과장은 “수입 밀가루 대신 우리 쌀을 넣은 ‘카레여왕’을 지난 2009년 10월에 선보인 후 국내 대표 프리미엄 웰빙카레로 인식,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며, “소비자의 이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o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