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유기농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은 8월 8일까지 ‘정직해야 유기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하목장이 실천하고 있는 정직한 유기농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상하목장 홈페이지(http://sanghafarm.maeil.com)에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 ‘우리 아이와 함께 만드는 상하목장 친구들’은 상하목장 홈페이지에서 페이퍼 토이를 다운받아 상하목장의 행복한 젖소와 정직한 목장지기, 유기농 건초 등 세 가지 장난감 인형을 만들고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것으로,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작품을 올려준 41명에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백화점 상품권,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와 유기 요구르트 모바일 쿠폰 등을 선물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상하목장과 함께하는 정직한 약속’으로, 매주 상하목장이 제안하는 이 주의 정직한 행동에 동참을 약속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및 요구르트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상하목장의 프리미엄 유기 요구르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가정배달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8일까지 온라인 가정배달을 신청하는 고객 중 총 100명에게 유기 요구르트 500㎖ 신제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12개월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시 추가 혜택으로 1개월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