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매주 금요일 ‘마스터셰프코리아’ 방송 미션에서 우승한 도전자들의 레시피나 화제가 된 레시피 관련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마스터셰프코리아’ 기획전을 개최한다.

CJ제일제당은 이마트와 함께 올리브 채널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셰프코리아’ 기획전을 개최한다.

‘마스터셰프코리아’ 기획전은 7월 말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매주 금요일 ‘마스터셰프코리아’ 방송 미션에서 우승한 도전자들의 레시피나 화제가 된 레시피 관련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방송에서 주목 받았던 레시피 정보를 제공해 집에서도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익을 도모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기획전에서 신선식품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과 ‘백설’을 주력으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마스터셰프 M 로고를 찍어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 매장 내 CJ제일제당 제품에 부착된 ‘마스터셰프’ 스티커를 찾아 ‘M로고’를 찍어 7월 20일까지 올리브 트위터(@olivetv_twt)와 페이스북(OliveTV), 여성 포털 사이트 라이프스타일러(www.lifestyler.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설 프리미엄 햄퍼 세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이마트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올리브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방영 중인 ‘마스터셰프코리아’는 3억원의 우승 상금을 놓고 대한민국의 식문화 아이콘이 될 아마추어 요리사를 찾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