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은 ‘2012 하계 인턴십’ 제도를 통해 150여 명의 대학생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인턴십을 실시하는 계열사는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등 5개 회사로, 모집분야는 영업, 생산/품질관리, 선박운항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은 2012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그 이전 졸업자이다.선발은 서류면접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 채용 최종합격자는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 8주간 해당 계열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또한 인턴 평가 합격자에 한해 채용 면접 기회를 부여한다.

동원그룹 채용사이트(www.dwhr.co.kr)을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면, 접수 기간은 이달 21일 오후 6시까지다.

이와 함께 동원그룹은 2012년 경력 공채 및 전역장교 채용을 실시한다.

경력 공채는 3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등 총 8개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연구개발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전역장교 채용은 2012년 6월 전역예정 및 2011년 전역장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전역장교를 채용하는 계열사는 동원F&B, 동원홈푸드 2개 계열사로 모집분야는 마케팅, 해외영업, 식자재/유통영업 부문이다.

동원그룹 채용사이트(www.dwhr.co.kr)를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면, 접수 기간은 이달 20일 오후 6시까지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