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3종을 선보인다.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중년 남성과 여성, 60대 이상 실버계층으로 고객을 세분화 해 고객특성별 필요영양소와 기능성을 고려해 만든 성인용 비타민 제품이다.

‘브이푸드 맨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중년 남성의 건강 니즈인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한 복합제품이다. 비타민B군을 강화해 피로회복을 용이하게 했고 면역력 강화를 위해 아연을 첨가했다. 주 성분은 천연원료 비타민미네랄과 홍삼, 산수유, 누에고치단백분해물 등이다.

‘브이푸드 우먼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중년 여성의 노화에 따른 호르몬 불균형과 신체변화 예방에 초점을 맞췄다. 항산화를 위해 비타민 A, C, E 성분을 강화했고, 철분, 칼슘 등의 성분을 넣었다. 주 성분은 천연원료 비타민미네랄과 달맞이꽃 종자유, 석류, 크랜베리 등이다.

‘브이푸드 실버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골다공증 예방을 위해 비타민D와 칼슘성분을 강화했고 혈행 개선을 통한 두뇌건강을 위해 비타민E 성분을 넣었다. 주 성분은 천연원료 비타민미네랄과 오메가3, 상황버섯 등이다.

각 제품의 가격은 한달 섭취분이 5만8,000원이며 야쿠르트아줌마에게 문의하면 할인가격인 5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