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평가단 모집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은 8월 31일까지 500명의 ‘여왕평가단’을 모집한다.
1차 경연과 2차 경연으로 나누어 열리는 이번 행사는 500명의 평가단을 선정해 그들이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고 그 노력과 결과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열리는 1차 경연에서는 파워블로거 5인의 카레요리 레시피 중 가장 맛있어 보이는 3가지 메뉴에 투표한 사람 500명을 여왕평가단으로 선정한다. 청정원 홈페이지 (www.chungjungwon.co.kr)나 이벤트용 랩핑카인 ‘카레카’에서 투표할 수 있다.
500명에게는 이마트 SMS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2차 경연 참여 기회를 준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2차 경연에서는 500명의 여왕평가단이 4단계의 ‘카레 경연’ 미션을 수행한다. 시식 인증샷, 감사의 댓글 등 훌륭하게 미션을 수행한 최고의 여왕평가단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200만원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을 선물한다.

동원F&B, ‘나는 참치다’ 프로모션 실시
동원F&B(대표 김해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나는 참치다’ 프로모션을 7월 18일부터 8월 28일 이벤트 홈페이지(www.iamtuna.com)에서 실시한다.
‘나는 참치다’는 ‘구매 고객 경품 이벤트’, ‘홈페이지 게임 참여 이벤트’, ‘참치요리왕 선발대회’ 등으로 구성, 진행된다.
동원F&B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패드2, 김치냉장고, 광파오븐, 디지털카메라 등을 선물한다.

농협, 나만의 채소요리 UCC 공모전
농협 채소류 품목별전국협의회 16개 단체는 농협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고 국산 채소류 소비 확대를 위해 7월 18일부터 8월 15일까지 29일간 ‘채소 사랑! 나만의 요리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UCC는 농협 창립 50주년 홈페이지(http://50th.nonghyup.com/)에서 신청 및 접수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최우수상 1점(농식품부장관상), 우수상 2점(농협중앙회장상), 입선 16점 등 총 19점을 시상하고, UCC 공모 당선작은 8월말 농협 대형유통센터에서 실시하는 ‘제철채소 특별판매전’에서 요리 전시 및 시식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쓰레기 몸살 태안 돕기 나서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장마와 폭우에 쓸려온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는 충남 태안을 위해 15일과 16일 ‘우리는 하나’를 테마로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한국암웨이 임직원 300여명은 기지포 해수욕장에서 삼봉 해수욕장까지 곳곳을 돌며 각종 폐기물과 스티로폼, 타이어, 부탄가스, 페인트 통 등 쓰레기를 치우고, 마을 주민들을 위한 작은 공연과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활동 등을 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