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아이스커피 캠페인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8월 14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아이스커피 캠페인 ‘맥심 아이스 브레이크 섬머 페스티벌(Maxim Ice Break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
맥심 아이스커피 홈페이지(http://www.mymaxim.co.kr/maximicebreak/index.asp)와 모바일 사이트(http://m.mymaxim.co.kr/index.asp)에서는 올 여름 가장 타파하고 싶은 것에 대한 사연을 응모해 백지여행티켓, 파티 지원비, 부엌개조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캠페인 기간 중 대형마트에 설치된 맥심 아이스믹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이브리드 카메라, 갤럭시S, 아이폰4G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또 맥심 아이스커피 홈페이지를 방문해 아이스 볼링 게임에 참여해 스트라이크를 치면 맥심 아이스커피를 제공한다.
맥심 아이스 송을 활용하여 나만의 아이스 송 UCC 만들기 이벤트도 열린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웰빙 체험단 모집
한국암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제 5기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웰빙 체험단’을 7월 10일까지 모집한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웰빙 체험단’은 전국 남녀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영양, 운동을 통한 최적의 건강을 추구하는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체험을 원하는 대학생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utrilitestory)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7월 11일 온라인을 통해 발표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7월 14~15일 양일간 2차에 걸쳐 분당 ‘암웨이 브랜드센터’에서 식습관 분석 및 체력측정, 스트레칭 강습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돌코리아,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체험 프로모션
돌(Dole)코리아는 ‘돌 유기농 블루베리’ 출시를 기념해 가족과 함께 떠나는 ‘제2회 돌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22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돌 유기농 블루베리를 구매한 뒤 용기 뒷면의 표시사항 스티커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참가 사연과 함께 돌 코리아 홈페이지(www.dole.co.kr)에 등록하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가족(4인 기준)에게는 충북 괴산에 위치한 돌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