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www.nutrilite.co.kr)가 ‘제5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제는 웰빙, 자연, 운동, 건강 및 뉴트리라이트와 관련된 재미있고 창의적인 내용으로 UCC(동영상과 사진), 인쇄광고 분야로 나누어 진행한다.
 
대학생, 대학원생, 휴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 30일까지 작품을 모집한다. 최종 수상작은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등 내부심사 및 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8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한다.
 
대상 1팀에게는 장학금 300만원과 부산국제광고제 영스타즈 참가권을 부여한다. 최우수상 2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 우수상 5팀에게는 50만원, 참가상 50팀에게는 장학금 10만원을 각각 수여한다.
 
특히 올해에는 ‘유투브상’을 신설해, 유투브에 올린 작품 중 최대조회 및 최대 추천수를 얻은 1팀에게 아이패드를 수여한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신은자 부장은 “현재까지 테트리스 게임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색깔의 과일과 채소를 먹자는 내용을 담은 UCC, 양, 무당벌레 등 뉴트리라이트 농장의 주요 농법들을 귀여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한 동영상 등 대학생들만의 재치 넘치는 작품들이 접수되고 있다”며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지만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