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스마트 앱’ 출시
한국암웨이는 소비자와 독립자영사업가(IBO, Independent Business Owner)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ABN(Smart Amway Business Network)을 개발 출시했다.
‘sABN’은 한국암웨이 공식 구매 사이트인 ABN의 주요 기능을 그대로 제공하며, 그 중에서도 가장 활용도가 높은 제품, 퀵오더, 실적보기 등 9가지 항목을 메인화면에 배치해 스마트폰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이샵, ‘올바른 핫도그’ 이벤트
풀무원식품은 6월 20일까지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 ‘올바른 핫도그와 함께하는 우리 가족 얼굴 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
대회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올바른 핫도그’를 활용해 캐릭터 얼굴 도시락을 만들거나 케첩, 머스타드 등 다양한 소스로 가족 얼굴을 그린 후 사진을 찍어 풀무원이샵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휘닉스파크 숙박권과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정식품, ‘썬몬드’ 모델에 정다래 선수
정식품은 수영선수 정다래를 건강음료 브랜드 ‘썬몬드’의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6월 초부터 방송되는 썬몬드 ‘건강담은’ 시리즈의 첫 광고에서 정다래 선수는 유머러스한 춤과 노래로 생기발랄함과 신세대적 건강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카프리, ‘샤프란 케어’ 증정 프로모션
오비맥주의 ‘카프리(Cafri)’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전국 생맥주 전문점에서 카프리 3병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섬유탈취제 ‘샤프란 케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