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재팬, 日 시민들에게 클로렐라 배포
대상 재팬(대표 유윤상)은 17일 일본 도쿄 신쥬쿠 JR역, 도쿄도청, 오사카 신칸센 역 앞에서 출근길 일본 시민들에게 클로렐라 1만포를 무료로 배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일본 대지진 이후 대상 재팬으로 클로렐라의 방사능 효과에 대한 문의가 쇄도, 방사능 예방에 대한 올바른 정보제공과 한국산 클로렐라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CJ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 블로그 오픈 이벤트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의 ‘컨디션 헛개수’는 블로그(http://blog.naver.com/cool_hgs)와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헛개수 블로그는 5월 27일까지이며, 헛개수 미투데이, 트위터 및 페이스북은 5월 20일까지로,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각 SNS에 접속해 이웃을 맺거나 팔로잉과 리트위(RT) 등을 하면 된다.
회사측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컨디션 헛개수’를 증정한다.

한국암웨이, 암웨이 갤러리 개관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19일 경기도 분당에 암웨이 갤러리를 개관하고 특별전 ‘아이가 꿈꾼다, 세상이 웃는다’展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암웨이 글로벌 아동복지 캠페인 원바이원(One by One Campaign)을 통해 후원 받은 세계 각국 어린이들의 작품 20여점과 국내 아동들의 작품 30여점 등 총 50여점이 전시된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요리 시연
비프앤램 뉴질랜드(지사장 존 헌들비)는 지난 13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한국조리과학고 3학년 학생 30명을 초청, 뉴질랜드 유명 쉐프인 로버트 올리버(Robert Oliver)가 진행하는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요리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뉴질랜드 특급 쉐프 로버트 올리버는 자신만의 비법으로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의 부드러움을 잘 살려주는 다이앤 스테이크와 참깨 드레싱 카르파치오를 선보였다.
 
롯데햄, 이마트서 신제품 할인 행사
롯데햄은 유럽식 천연 양장 소시지 ‘헨델스(HÄNDELs)’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일주일간 전국 이마트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롯데햄은 이 기간동안 소비자가격이 8,480원인 ‘헨델스(HÄNDELs)’ 406g을 2,000원 할인한 6,480원에 판매, 대대적인 신제품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