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해찬들, ‘사랑은 쌈장을 타고’ 이벤트
CJ제일제당 해찬들은 4월 29일부터 5월 23일까지 ‘사랑은 쌈장을 타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찬들 쌈장을 이용한 쌈 요리를 서로 나눠 먹는 사진을 찍어 CJ온마트(http://www.cjonmart.co.kr)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Love Hug상 25명을 선정, 3만원 상당의 해찬들 장류세트를 증정한다.
 
돌코리아, ‘과일ㆍ채소 싱싱 대잔치’
돌(Dole)코리아는 7월 10일까지 ‘돌 과일ㆍ채소 싱싱 대잔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돌코리아의 과일 및 채소 등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제품에 부착된 응모번호를 돌코리아 홈페이지(www.dole.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스마트폰 이용 구매자는 QR코드를 통해 자동 접속 후 응모할 수 있다.
10주 동안 매주 냉장고 1대와 캐리비안베이 4인 가족 입장권 5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은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암웨이, 가정의 달 행사 지원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전국 46개 지역 복지관을 대상으로 가족애(愛)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각 곳에 소재해 있는 암웨이플라자와 복지관을 연계해 해당 지역 특성에 맞춰 나무심기, 어린이 바자회, 케이크 만들기, 학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아동의 성장발달을 확인하고 식습관 개선 방안을 배우는 건강지킴이 캠페인 등 다채로운 형태로 진행된다.

호주축산공사, ‘호주청정우 포토 페스티벌’
호주축산공사는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호주청정우 포토 페스티벌’을 15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매장 내 수입육 코너에서 ‘호주청정우 포토 페스티벌’ 포스터를 핸드폰으로 촬영해 해당 사진을 #3696으로 전송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총 400명의 당첨자에게 영화 모바일 상품권 2매,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모바일 상품권 2매, 던킨도너츠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응모자 중 1등 당첨자 총 6명에게는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일주일간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열리는 골드코스트 국제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고 퀸즈랜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준다.
 
동아오츠카, 스마트폰 이용 영업발주 시스템 도입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영업발주 시스템을 도입했다.
회사측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영업발주 시스템은 기존에 사용하던 PDA보다 진보된 개념으로 작고 가벼우면서 사용이 편리하다면서 영업현장의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를 단순화해 영업사원들이 영업활동에 보다 더 전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