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승진턱은 술대신 기부로!
CJ그룹의 2011년 승진자들이 밥이나 술이 아닌 ‘교복’으로 승진턱을 쐈다.
27일 CJ그룹에 따르면 올해 승진자 중 280명이 온라인 기부 프로그램인 CJ도너스캠프의 청소년 교복 지원 기부에 참여해 총 2,000여만원을 후원했다.
CJ는 이 기부금으로 전국 875명의 학생들에게 여름 교복을 지급했다.

롯데햄, ‘의성마늘햄 캠프’ 참가자 모집
롯데햄은 ‘제2회 롯데햄과 함께 떠나는 1박 2일 의성마늘햄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1차 캠프는 6월 18~19일, 2차 캠프는 6월 25~26일 진행되며, 각각 30가족을 선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햄 홈페이지(www.lotteham.co.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고, ‘가족여행 사진’ 또는 ‘의성마늘햄 요리사진’을 올리면 된다.
캠프는 마늘 캐기 체험, 탑산온천 즐기기, 레크레이션, 바비큐 파티, 자연 휴양림 즐기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뉴트리라이트, 새 광고 ‘과학자’편 방영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새 광고 캠페인 ‘과학자’ 편을 시작했다.
‘과학자’ 편에는 식물영양소를 연구하는 41세의 과학자가 등장한다.
뉴트리라이트는 제품의 품질은 ‘만든 사람’에 의해 결정된다고 믿고, 그 해답을 전문가인 ‘과학자’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결국 소비자가 믿을만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가가 만들었다는 브랜드의 차별화 포인트를 강조하며, 좋은 건강기능식품 선택의 기준을 광고를 통해 표현했다.

농심켈로그, ‘스페셜K’ 모델에 3년 연속 이수경
농심 켈로그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시리얼인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배우 이수경을 3년 연속 선정했다.

‘파워에이드’ 모델에 소지섭 발탁
코카콜라는 기존 ‘파워에이드’를 ‘ION4’ 전해질 시스템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발탁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