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신은자 부장<사진 오른쪽>이 ‘2010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TV CF 식품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고 있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주최하는 ‘2010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TV CF 식품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뉴트리라이트는 올해 브랜드 캠페인에서 브랜드 고유의 ‘친환경’, ‘프리미엄’ 이미지를 깊이 있게 전달하기 위해 ‘뉴트리라이트 스토리 북’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드에 신뢰성을 부여했고, 유명 모델을 내세워 순간적인 흥미를 끌거나 단순히 제품의 기능성을 부각시키기 보다 장기적 관점에서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특히, 무당벌레, 지렁이, 양, 맑은 햇살, 깨끗한 물 등 자연소재를 의인화 해 뉴트리라이트 유기농 농장의 최고 직원은 자연이라는 스토리를 전달한 ‘뉴트리라이트 최고의 직원’ 편과 원료의 색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파워 오브 칼라’ 편 TV광고는 일반인들에게도 큰 반향을 일으켰다.

한국암웨이 노용환 마케팅 전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정신이 그대로 광고 캠페인에 반영된 점이 높이 평가 받은 거 같다”며 “뉴트리라이트 광고는 로열티를 받고, 암웨이 중국지사에도 수출돼 올해 7월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미국 본사뿐만 아니라 암웨이의 다른 해외지사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