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마노이酢(주)는 식초음료「벌꿀 흑초 다이어트 워터」「벌꿀 사과 초 다이어트 워터」(500㎖PET)로 음료 시장에 본격 참여. 이 상품은 동사가 지향하는 음료업체로서 발돋움하기 위한 제1탄임. 기존 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성 음료「벌꿀 흑초 다이어트 워터」「벌꿀 사과 초 다이어트 워터」는 연간100억엔 이상 성정하는 商材. 특히, 벌꿀 흑초다이어트는 단품에 연간 240억엔에 달하는 성장을 계속하고 있음. 이 시리즈의 이미지를 살리면서 니어워터도 시장에서의 지위 확립을 지향하고 있음.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