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2종을 출시했다.

‘앱솔루트 더블유(W) 베이비 우유’는 한국인의 모유 수준(14~17㎎)의 천연 DHA(16㎎/100㎖당)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기존 제품들에 비해 많게는 32배 높은 수준이다.

천연 DHA는 안정제 등과 같은 화학첨가물을 섞지 않은 원유가 함유하고 있는 100% 자연 그대로의 DHA로, 이를 위해 매일유업은 깨끗하고 쾌적하게 관리되는 청정지역 호주 타즈매니아 섬의 내추럴사가 생산한 전용 사료를 사용하는 등 소를 별도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1A 등급 원유의 신선한 맛과 영양을 담기 위해 청정 무균화 공법인 ESL 시스템을 활용했으며, 여기에 건강한 지방산(Omega-3)의 비율은 높여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설계가 가능토록 했다.

‘앱솔루트 더블유(W) 어린이 우유’는 천연 DHA를 8㎎ 함유하고 지방은 1/2로 낮췄다.

가격은 180㎖/750원, 900㎖/2,600원 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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