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9월 29일부터 10월 27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를 비롯한 제주 도처에서 ‘2010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한다.
 
‘리더십 세미나’는 높은 영업성과를 달성한 사업파트너(IBO ; Independent Business Owner, 자영사업자)를 초청,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업적을 축하하고자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1,000~1,200여 명씩 총 7그룹으로 나눠, 한 차례에 4박 5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사업파트너 뿐만 아니라, 그 부모와 자녀까지 초청해 ‘3代가 같이 하는 가족행사’로 치러진다.
 
이들을 대상으로 총 16개의 테마관광과 11개의 가족테마관광 프로그램이 제주도 곳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국암웨이는 부속행사로 ICC제주에서 브랜드 엑스포와 세미나도 개최한다.
 
엑스포에는 뉴트리라이트(NUTRILITE), 아티스트리(ARTISTRY) 등 암웨이 브랜드 뿐만 아니라 보해, 현대카드, 동양종금, OK캐쉬백 등 국내 제휴사들이 총출동 해 상품 품평회를 펼칠 예정이다.
 
또, 다양한 모금 프로그램도 적극적으로 펼쳐 제주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기탁할 예정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