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통합 브랜드사이트인 CJ온마트(www.cjonmart.net)가 친환경 농수산물, 지역 명품 농수산물 등으로 온라인 식품사업을 확장한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농수산물유통공사와 제휴를 맺고 농수산물 사이버거래소에서 판매중인 국산 친환경, 지역명품 농수산물 등을 자체 브랜드사이트인 CJ온마트에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CJ온마트에서는 친환경 무농약 쌀, 유기농 아채 등 친환경 농수산물과 함께 영광 청보리 한우, 제주도 옥돔 등 다양한 지역명품 농수산물까지 총 140여 개에 이르는 품목을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휴를 계기로 CJ온마트의 사업영역을 자사 제품뿐 아니라 농축수산물까지 확대해 CJ온마트를 단순 개별기업 사이트가 아닌 대한민국 대표 식품 쇼핑몰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2008년 4월 문을 연 CJ온마트는 연평균 40%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회원수는 30만명, 연간 방문자수는 1,500만명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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