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비어, 26일 사업설명회
제너시스BBQ는 26일 오후 2시 본사에서 치킨호프전문점 ‘BBQ치킨&비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BBQ 치킨&비어’는 치킨 브랜드 ‘BBQ’의 자매 브랜드로 크리스피치킨, 마늘치킨, 후라이드치킨 등 치킨류와 다양한 안주류 등을 제공한다.
창업비용은 점포비 제외, 99㎡ 기준 9,000만 원 정도이다.
설명회는 브랜드 컨셉과 성공 가맹점 사례 소개, 1:1 사업 컨설팅 등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전화(080-253-0055, 02-3402-0055)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팰리스, 세트메뉴 2종 출시
매일유업 외식사업부가 운영하는 ‘크리스탈 제이드 팰리스’는 한상차림 형식의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 팰리스 세트’는 평일 런치타임에만 제공되는 메뉴로, 수프와 3종류의 딤섬을 먹고 나면 나머지 메인메뉴들을 한상에 차려 제공한다.
종류는 여성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메뉴’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메뉴’ 두 가지.
‘레이디스 메뉴’는 스프, 광동식 딤섬 3종류(새우만두, 시금치만두, 꿀소스 찐빵), 전채요리(오리알 냉두부, 야채샐러드, 오향장육), 메인요리(블랙빈 닭고기 볶음, 레몬생선), 밥, 그리고 디저트를 2만3,000원에 즐길 수 있다.
‘비즈니스 메뉴’는 스프, 광동식 딤섬 3종류, 전채요리(편육 삼겹살 오이말이, 오징어튀김, 야채샐러드), 메인요리(블랙빈 소고기 볶음, 깐풍기와 마늘야채볶음), 밥, 그리고 디저트를 3만8,000원에 제공한다.

아웃백, ‘구다이 쉐프 콘테스트’ 네티즌 심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2010년 아웃백의 새 모델과 함께 호주를 여행하며 신메뉴 개발에 나설 일반인 쉐프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 8인을 공개하고, 20일부터 ‘아웃백 구다이 쉐프 콘테스트’ 홈페이지(www.gdayoutback.co.kr)를 통해 네티즌 투표를 진행한다.
8인의 본선 진출자는 2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네티즌 투표와 12월 중 첫 방영되는 케이블TV ‘올리브’의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전문심사단을 통해 평가 받게 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선발된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함께 아웃백 스타모델과 호주 곳곳을 여행하며 새로운 맛을 찾는 요리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구다이 쉐프가 개발한 메뉴는 아웃백의 2010년 신메뉴로 선보일 예정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