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쉐는 한국표준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2005년 소비자 웰빙지수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소비자 웰빙지수(KWCI : Korea Well-being Customer Index)는 건강성, 안전성, 환경성, 충족성, 사회성의 5개 차원으로 정의하고 소비자들이 구입하고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 공간을 차원별로 어느 정도 부합하는지를 측정해 이를 지수화하는 웰빙수준 측정 지표다.이번 소비자 웰빙지수는 3개월에 걸쳐 전국 소비자 7만5,200표본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조사됐다.마르쉐 사업부 김영배 이사는 “마르쉐가 그 동안 당일배송 당일사용의 후레쉬 원칙을 고수하고 국내 최고 산지의 제철 식자재를 통한 내츄럴 웰빙을 추구하며 지속적인 친환경 농산물 사용 등의 식자재 우선주의를 꾸준히 실천해 온 결과 이 같은 영예를 안게 됐다"고 말했다.양희경 기자 yhk@foodnews.co.kr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